고등독서 동아독서 교과서 목차와 교과서해설 자료 pdf파일입니다. 교과서 학습에서의 핵심은 학습목표에 대한 이해와 교과서 본문 내용 학습, 교과서 학습활동 점검입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학교 수업 내용입니다. 수업 내용과 필기를 바탕으로 교과서 본문을 꼼꼼하게 복습한 후 학습활동 문제의 정확한 해설을 바탕으로 본문 내용의 시험 출제 포인트를 정리하시면 됩니다. 파이팅!!
1-(1) 좋은 글 선택하여 읽기_수오재기
1-(2) 주제 통합적으로 읽기_(가)분홍과 파랑 사이, (나)성차에 관한 과학적 신념
2-(1) 사실적 읽기_과학의 패러다임
2-(1)-엮어 읽기_4차 산업 혁명의 도전과 기회_클라우스 슈바프
2-(2) 추론적 읽기_속도의 강박증과 춤추는 신체의 시간
2-(2)-엮어 읽기_옹달샘에서 달을 긷다_법정
2-(3) 비판적 읽기_윤리적 소비는 효율적인가
2-(3)-엮어 읽기_공정 여행이 지구를 살린다
2-(4) 감상적 읽기_신생_현기영
2-(4)-엮어 읽기_어리석은 자의 우직함이 세상을 조금씩 바꿔 갑니다_신영복
2-(5) 창의적 읽기_도시 생태계와 종 다양성
2-(5)-엮어 읽기_보행 길의 발견과 새로운 삶의 시작_조한혜정
3-(1) 인문,예술 분야의 글 읽기_(가) 나는 왜 나일까
3-(1) 인문,예술 분야의 글 읽기_(나) 시각 상과 개념 상
3-(1)-더 읽기_데카르트,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_박홍순
3-(2) 사회,문화 분야의 글 읽기_누리 소통망이 자본이 될 수 있을까
3-(2)-더 읽기_어느 흑인 여성의 용기_유종선
3-(3) 과학,기술 분야의 글 읽기_미래 에너지의 아이디어를 얻다-인공 광합성
3-(3)-더 읽기_전통 한옥에 담긴 조상들의 지혜_심우
4-(1)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_(가) 돈을 주조하기를 청함
4-(1)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_(나) 을병연행록
4-(2)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_(가) 오디세이
4-(2)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_(나) 옥수수 인간의 탄생
4-(3)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_(가) 감성 로봇, 신 종족의 출현
4-(3)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_(나) 나도 할 수 있다. 1인 미디어의 시대
5-(1) 독서 계획 실천하기_나를 지켜보는 이, 그 한 사람이 살아가는 의미가 된다
5-(2) 독서 경험 나누기_『야생의 실천_게리 스나이더』를 읽고
동아 1단원 독서 내신자료
1-(1) 좋은 글 선택하여 읽기_수오재기
1-(2) 주제 통합적으로 읽기_(가)분홍과 파랑 사이, (나)성차에 관한 과학적 신념
동아 2단원 독서 내신자료
2-(1) 사실적 읽기_과학의 패러다임
2-(1)-엮어 읽기_4차 산업 혁명의 도전과 기회_클라우스 슈바프
2-(2) 추론적 읽기_속도의 강박증과 춤추는 신체의 시간
2-(2)-엮어 읽기_옹달샘에서 달을 긷다_법정
2-(3) 비판적 읽기_윤리적 소비는 효율적인가
2-(3)-엮어 읽기_공정 여행이 지구를 살린다
2-(4) 감상적 읽기_신생_현기영
2-(4)-엮어 읽기_어리석은 자의 우직함이 세상을 조금씩 바꿔 갑니다_신영복
2-(5) 창의적 읽기_도시 생태계와 종 다양성
2-(5)-엮어 읽기_보행 길의 발견과 새로운 삶의 시작_조한혜정
동아 3단원 독서 내신자료
3-(1) 인문,예술 분야의 글 읽기_(가) 나는 왜 나일까
3-(1) 인문,예술 분야의 글 읽기_(나) 시각 상과 개념 상
3-(1)-더 읽기_데카르트,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_박홍순
3-(2) 사회,문화 분야의 글 읽기_누리 소통망이 자본이 될 수 있을까
3-(2)-더 읽기_어느 흑인 여성의 용기_유종선
3-(3) 과학,기술 분야의 글 읽기_미래 에너지의 아이디어를 얻다-인공 광합성
3-(3)-더 읽기_전통 한옥에 담긴 조상들의 지혜_심우
동아 4단원 독서 내신자료
4-(1)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_(가) 돈을 주조하기를 청함
4-(1)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_(나) 을병연행록
4-(1)-학습 활동
4-(2)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_(가) 오디세이
4-(2)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_(나) 옥수수 인간의 탄생
4-(2)-학습 활동
4-(3)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_(가) 감성 로봇, 신 종족의 출현
4-(3)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_(나) 나도 할 수 있다. 1인 미디어의 시대
4-(3)-학습 활동
동아 5단원 독서 내신자료
5-(1) 독서 계획 실천하기_나를 지켜보는 이, 그 한 사람이 살아가는 의미가 된다
5-(2) 독서 경험 나누기_『야생의 실천_게리 스나이더』를 읽고
1-(1) 좋은 글 선택하여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1-(2) 주제 통합적으로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2-(1) 사실적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2-(2) 추론적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2-(3) 비판적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2-(4) 감상적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2-(5) 창의적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3-(1) 인문,예술 분야의 글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3-(2) 사회,문화 분야의 글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3-(3) 과학,기술 분야의 글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4-(1)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4-(2)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4-(3)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문제 정답과 해설
5-(1) 독서 계획 실천하기 문제 정답과 해설
5-(2) 독서 경험 나누기 문제 정답과 해설
독서교과서해설사전_비상독서_목차_교과서해설자료_내신국어_중간기말대비문제 (0) | 2023.06.19 |
---|---|
독서교과서해설사전_미래엔독서_목차_교과서해설자료_내신국어_중간기말대비문제 (0) | 2023.06.19 |
문학교과서해설사전_해냄문학_목차_교과서해설자료_내신국어_중간기말대비문제 (0) | 2023.06.18 |
문학교과서해설사전_천재(정)문학_목차_교과서해설자료_내신국어_중간기말대비문제 (1) | 2023.06.18 |
문학교과서해설사전_천재(김)문학_목차_교과서해설자료_내신국어_중간기말대비문제 (1) | 2023.06.18 |
댓글 영역